부안군(군수 권익현)과 한국스카우트연맹(총재 함종한), ㈜비글(대표 장치국)은 잼버리 및 부안관광 스탬프투어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7일 부안군청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부안군과 한국스카우트연맹, ㈜비글 세기관은 부안군의 관광활성화와 2023년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의 성공적 개최, 트랭글 서비스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는데 뜻을 같이 하고 협약서에 서명했다.

세 기관은 2023년 부안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대회의 국민적 관심을 확대하고, 부안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실천하며, 트랭글 GPS 플랫폼과 잼버리 및 부안관광 스탬프투어 서비스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2023년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 개최지 “부안”을 널리 알리고, 부안의 손꼽히는 명소를 두루 둘러볼 수 있게 구성된 잼버리 및 부안관광 스탬프 투어는 잼버리 코스 3개소와 부안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30개소를 엄선해 총 33개 코스로 짜였으며, 스탬프를 받을 때마다 포인트가 누적되고,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기프트콘(총 25,000원 상당)이 발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