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화제작소에서는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들과 시민들과의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2019 무료대관공모전시' 모집을 3월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무료대관공모전시 사업은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사업으로 열정 있는 지역 예술인들에게 양질의 전시공간을 제공하고 창작의욕을 고무시키며, 지역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해 왔다.

전주지역에 거주하면서 활동하는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사업으로 회화, 설치 및 조소, 영상, 사진, 만화, 디자인, 공예, 건축, 의상, 판화, 서예 등 다양한 장르를 지원한다.

단, 예술인들에게 전시기회를 고르게 제공하기 위해 이전에 진행된 공모전시에 3회 이상 선정됐거나 특별한 사유 없이 중도에 전시를 포기한 과거 선정대상자 그리고 상업적인 목적의 전시는 신청에서 제외된다.

이번 사업은 총 6팀 전시를 선정해 2019년 6월부터 12월 사이에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팀에는 전시 공간과 전시 관련 보도자료, 전주영화제작소 소식지 및 메일링 등의 홍보를 지원해줄 예정이다.

접수는 E-mail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참가신청서, 행사·전시 계획서, 작가 이력서(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를 작성 후 E-mail(theque@jeonjufest.kr)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http://theque.jeonjufest.kr) 및 063)231-3377(내선 1번) 문의.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