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예술의전당(관장 심지영)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이승환 콘서트 ‘최고의 하루’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9년 새해, 새 포부를 가지고 야심차게 무대에 올리는 이번 이승환 콘서트에서는 주옥같은 히트곡, 특유의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으로 번 수익은 공연에 재투자 한다’는 이승환은 국내 유일의 장비 보유 가수답게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특수 레이저 장비들을 동원해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를 초빙, 빛의 향연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또한 재치 있는 입담, 독보적인 가창력과 함께 공연영상에 특별출연한 연기자 최강희와 실제 연인 같은 ‘깨알 케미’를 선보여 공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 11월 10일 포문을 연 ‘최고의 하루’ 전국투어 콘서트는 19일 익산예술의전당, 1월 26일~27일 부산시민회관, 2월 16일 고양어울림누리에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R석 132,000원, S석 110,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s.ik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859-325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소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유명한 가수 이승환은 1990년대 한국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데뷔곡인 ‘텅 빈 마음’은 물론 지금까지도 널리 애창되고 있는 천일동안, 너를 향한 마음,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등 다수의 곡이 우리의 마음을 울리는 아름다운 음악으로 자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