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2019년 기해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익산시의회는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활발한 의정활동과 함께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습니다. 그동안 익산시의회가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먼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은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을 그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적으로 치러내고, 산업단지와 식품클러스터 분양을 안정적 궤도에 안착시키는 등 익산의 저력을 대내외에 널리 알렸던 해였습니다.

2019년 기해년은 유라시아 철도 거점기반 구축, 청년들이 살기 좋은 도시, 국가식품클러스터 활성화 등 지역발전과 직결되는 사업들을 통해 익산시가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미래 천년을 설계하는 중차대한 한 해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올 해에도 시민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지역 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되는 해가 되도록 익산시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집행부와 함께 미래 지향적인 시정방향을 제시하는데 의정 역량을 집중하고, 민생안정, 일자리 창출, 복지증진 정책들을 더욱 힘 있게 추진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이 더욱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살기 좋은 도시, 번영과 미래가 함께 하는 도시 익산을 만들어 가기 위해 힘쓰는 익산시의회가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30만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갈 행복한 익산! 익산시의회 의원 모두 그 길에 함께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년 1월 1일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