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웃음이 가득하고 뜻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해 힘차게 출범한 제8대 진안군의회에 군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각별한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6·13 지방선거로 선출된 7명의 의원으로 제8대 진안군의회를 개원하였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우리군의 주요 현안 사항을 군민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여 민의를 반영하는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군민에게 희망을 주고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군민과 함께 소통하며 삶의 현장으로 찾아가 세상의 변화에 맞춰 함께 변화해 나가는 여세추이(與世推移)의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진안군의회는 2019년에도 “사람중심 군민중심”의 가치를 실현하면서 “군민의 뜻에 귀 기울이는 의회”의 역할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기본과 원칙을 지키면서 군민을 섬기고, 군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가운데 군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진안군의회의 존재 이유는 군민행복에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 아래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어 우리생활 전반에 걸친 어려움을 하나씩 풀어나가 행복하고 희망찬 진안을 만들기 위해 힘써 나아가겠습니다.

항상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군민 행복의 길라잡이가 되겠다는 약속과 군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올 한해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2018. 12.

진안군의회 의장 신 갑 수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