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 강좌 215명,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 모집

 

군산시 월명평생학습센터(차량등록사업소 3층)는 8월부터 오는 12월까지 16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하반기 과정 12개 강좌에 참여할 215명의 수강생을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개설강좌로는 ▲문화로 배우는 중국어 ▲팝송으로 만나는 영어 ▲감성 시낭송 ▲한국화・문인화 ▲하모니카(기초) ▲스마트폰 활용 ▲프랑스 자수 ▲캘리그래피 ▲뜨개로 만드는 생활소품 ▲바리스타 드립 ▲통기타(중급) ▲서예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군산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1인당 2강좌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4만원(재료비 및 교재비 별도)이다.

수강희망자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월명평생학습센터에 방문하거나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홈페이지(http://lll.gunsa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평생학습관(☎454-5960) 또는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http://lll.gunsan.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군산 구도심의 교육을 담당하는 군산시 월명평생학습센터는 상반기 11개 과정을 통해 수강생 166명이 강좌를 수강했으며, 신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시민들의 꿈과 희망을 담아내는 즐거운 학습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