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3일 오후7시30분 KBS 홀

특유의 무대 매너와 음색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멀티 성악가 류정필이 오는 7월3일 오후 7시30분 KBS 홀에서 테너 류정필 BIG CONCERT '당신과 함께'를 공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언제나 다양하고 특별한 색깔의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테너 류정필의 음악을 박상현 지휘자의 지휘로 모스틀리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된다.

우리나라 최고의 소프라노 4디바(디바스- 김수연,한경미,강혜정,김순영)와 팝페라 소프라노 한가영, 판소리 소리꾼 안소은과 함께 한다.

특히 KBS 홀은 테너 류정필이 데뷔한 무대로 이번 콘서트의 특별한 의미 이기도 하다.

테너 류정필의 빅콘서트 '당신과 함께'를 기획한 필 컴퍼니는 ”류정필의 젠틀 하면서도 정열적이며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를 더욱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1600석 규모의 KBS 홀에서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감동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연주로 공연에 참여한 모두가 행복한 콘서트, 다시 보고, 듣고 ,오고 싶은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당당하게 이야기 하고 있다.

테너 류정필 ( RYU, JUNG PHIL )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이탈리아 파르마 오르페오 국제아카데미와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콘서바토리에서 대학원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탈리아 알카모 국제성악콩쿨 심사위원과 국립오페라단 전속 솔리스트를 역임 했다.

동아일보 콩쿠르, KBS 신인콩쿠르, 이탈리아 벨리니 국제콩쿨, 이탈리아 비옷티 발세시아 국제콩쿨, 스페인 프란체스카 쿠아르트 국제콩쿨 등에 입상 했다.

KBS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 스페인 갈리시아 심포니, 체코 야나첵 필하모니, 일본 히로시마 필하모니 등 국내외 정상의 오케스트라와 공연 했다

또한 '라 트라비아타', '맥베드', '라보엠',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카르멘', '베르테르' 등 수많은 오페라의 주역과 KBS열린음악회, 서가삭당, 불후의 명곡, 클래식오디세이,콘서트 7080, 등 TV와 라디오의 주요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대중과 가장 친숙한 성악가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일본과 유럽, 미국 등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현재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사회봉사에도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