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빈 장수군수 예비후보, 10일간 희망투어 완료

양성빈 장수군수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10일에 걸친 장수군 도보횡단 선거운동과 현장공약 발표를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군민의 고통을 함께 지겠다’며 지게를 지고 장수군을 횡단했던 길을 다시 거꾸로 걸으면서 현장에서 공약을 발표하고 SNS로 공유하는 캠페인을 지난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며 희망의 씨앗을 심었다"고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계북면 원촌에서부터 번암면 수척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온 뒤 천천면, 장계면을 돌아 장수읍과 산서면을 거치는 330리(약 130km) 코스를 주파하며 군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선거운동을 벌였다.

양 예비후보는 ”군민의 고통을 함께지겠다는 지게도보 캠페인에 이어 다시 지게를 지고 장수 곳곳에서 준비된 정책공약을 매일 발표했다”며 “청와대, 국회, 전북도에 쌓은 풍부한 인맥을 통해 장수군에 예산 대박을 터뜨리고 이 공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비서관,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부의장, 전라북도의회 행정자치위원장을 지냈고 지난 대선에서는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일익을 담당한 공로를 인정받아 1급 포상을 수여 받기도 하는 등 중앙과 지역의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치며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 예비후보는 이번에도 지게도보행군을 하는 동안 만나는 군민에게 명함과 함께 ‘희망의 씨앗’이라는 이름으로 공약을 전파하고 그 내용을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했다.

특히 ‘10개 희망 씨앗’이라는 이름으로 ▲유통 전문화로 안정된 소득보장 장수건설 ▲신소득 작목과 첨단영농 환경조성으로 돈과 사람이 모이는 장수건설 ▲전통 시장의차별화와 소상공인 지원 강화로 활기찬 장수건설 ▲농특축산업과 역사를 결합한 신 관광거점 장수건설 ▲최고의 인재 육성지원으로 꿈과 희망이 있는 장수건설 ▲보육지원, 노후생활보장 대책 강화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행복한 장수건설 ▲환경과 군민생활여건 개선으로 쾌적한 장수건설 ▲장애인, 다문화, 귀농귀촌 지원정책으로 따뜻한 장수건설 ▲지속 가능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일자리 걱정없는 장수건설 ▲책임 행정과 군민과의 소통강화로 책임군정 실현의 장수건설 등 10개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