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을 바꾸는 위대한 꿈의 법칙 ‘ASK’

 

제556회 김제 지평선아카데미는 미국 미드웨스트대학교 노병천 리더십박사를 초청해 오는 19일 오후 3시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인생을 바꾸는 위대한 꿈의 법칙 ’ASK’'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강연에서는 꿈의 법칙 ASK(Ask : 구하고, Seek : 방법을 찾고, Knock : 두드려라)란 세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꿈의 이론보다도 단순한 것이며, 단순하다는 것은 그만큼 실천하기 쉽다는 것에 대해 말함으로써 용기와 희망과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키는 강연을 할 예정이다.

노병천 박사는 현재 ASK국제운동본부 총재를 맡고 있으며,‘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EBS 직장학개론 특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다.

또한 청와대, 지자체 등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활발하게 리더십강의를 하고 있다. 노박사의 저서로는 ‘꿈의 법칙 ASK’, ‘매일 매순간 꿈을 만지라’, ‘서른과 마흔사이 인생병법’등이 있다.

아울러 이날은 진봉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평선 아카데미 체험의 날’로 진봉면 소개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진봉면 노래교실의 노래공연은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강연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배움으로 함께 행복하고 소통으로 하나 되는 김제 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은 별도의 신청 없이 김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