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제를 만들어가는 뜨거운 열정

 

2018 전주세계소리축제가 축제를 만들어가는 숨은 일꾼,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모집을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또는 국내 거주 외국인으로 사전 교육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하다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소리천사 온라인 모집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http://sorifestival.com/angel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소리축제는 오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축제의 전 분야에 배치돼 활동하게 될 소리천사는 10월 2일부터 7일까지 엿새간 활동하게 된다.

다양한 분야의 필요가 있는 만큼 세부 모집 분야를 꼼꼼히 확인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분야를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그램, 홍보기획, 마케팅사업, 행사운영, 무대운영 등 5개 팀 17개 분야 약 280여명의 소리천사를 모집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소리천사는 전주세계소리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숨은 일꾼들로 축제의 전 분야에 배치 돼 자신의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존재”라며 “자원봉사자로서의 열정과 의지, 성실성을 기준으로 선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선발된 소리천사 전원에게는 유니폼과 가방, 할인 혜택이 있는 ID카드와 매뉴얼 북 등을 지급한다. 우수 활동 소리천사에게는 상장 및 상품을 수여한다. 전주세계소리축제를 함께 만들어나갈 많은 이들의 지원 바란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