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업, 정비, 운항관리 등 3월 18일(일) 오후 6시까지 이스타항공 채용 사이트 온라인 접수 실시
-1차 실무면접, 2차 실무면접 모두 블라인드 면접 방식을 채택하여 채용의 공정성 높여

 

이스타항공이 3월 18일까지 2018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과 경력 △일반 사무(법무, IT, 안전조사, 항공보안, 운항) △영업 △정비 △운항관리 등으로, 지원 자격은 해외 출입국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또한 신입의 경우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여야 한다.

각 부문별 공개채용은 서류전형 마감 후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면접전형에서는 면접자에게 부여된 면접 번호 외에는 모두 공개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어 채용의 공정성을 높인다.

원서 접수 기한은 3월 18일(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recruit.eastarjet.com)에서 확인 및 지원 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직원 복지혜택으로 항공업계 최초로 탄력근무제 실시를 통한 일 가정 양립을 지원하고 있다.

 

당사 취항노선에 대해 무료 항공권 제공, 사내 동호회 지원, 장기근속 포상, 학자금 지원 등 일하기 좋은 사내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지난 1월에 진행된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모집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이스타항공은 2007년 창립 이래로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 개선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