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합대회를 통해 주민자치위원, 자생단체, 직원들 간의 결속력과 유대감 강화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1동(동장 이영섭)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봉엽)는 13일 주민자치위원 및 자생단체 회원, 직원들 30여명이 모여 소통과 친목도모를 위한 단합대회를 포항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단합대회는 포항 죽도시장, 호미곶, 등대박물관을 탐방하면서 주민자치위원과 자생단체 회원들 간의 친목을 다졌고, 좋은 경치를 구경하며 일상생활에서 느꼈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특히, 민·관 사이에서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주민자치위원, 자생단체 회원들과 직원 간의 대화를 통해 동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직접 교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번 야유회를 준비한 안봉엽 위원장은 “그동안 위원들과 직원간의 대화의 시간이 없었는데 이번 자리가 소통의 기회가 돼 기쁘며 앞으로도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자주 마련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지역발전을 위해 보다 활발한 중화산1동 주민자치위원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중화산1동 이영섭 동장은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준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직원들도 주민들을 위해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