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이 직접 제작하는 전주국제영화제 포스터 공모전 첫 개최
-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 개인 또는 4인 이하 1팀으로 구성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이충직)가 관객과 소통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만들기 위해 마련한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포스터 공모전은 ‘다양성’과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전주국제영화제의 정신에 부합된 신선한 포스터 디자인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영화제를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가대상은 전주국제영화제를 널리 알릴 참신한 포스터를 제작할 수 있는 일반인 또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1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응모자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kr)에서 신청서와 작품설명서를 내려 받아 작성, 3월 23일(금) 밤 12시까지 이메일(onlinemedia@jif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작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4월초에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50만원(1팀)과 최우수상 100만원(1팀), 우수상 50만원(1팀) 등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추후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영화제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홍보마케팅팀(02-2285-0562)에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