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부터 제품 고매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30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맥시칸치킨(대표이사 문경필)이 전속 모델인 걸그룹 에이프릴 2018년 캘린더가 들어있는 브로마이드와 탁상용 카렌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1일부터 맥시칸치킨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로마이드를 요청하는 모두에게 2018년 캘린더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행사 참여 미 체인점이 있을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된다.

이벤트로 증정하는 브로마이드에는 연말과 새해에 맞춰 전속 모델인 에이프릴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분장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캘린더 브로마이드를 통해 2018년 한해 달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프릴 멤버들의 생일까지 표시되어 있어 에이프릴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맥시칸치킨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2018 캘린더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에이프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시칸치킨은 ㈜하림에서 생산하는 신선하고 위생적인 국내산 닭고기를 100% 사용하고 있는 30년 전통의 치킨프랜차이즈 회사로 맛과 영양측면에서 신뢰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맥시칸치킨의 ‘순살닭강정’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제품으로 젊은 층으로부터 ‘닭강정의 진리’라고 불릴 정도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치킨과 밥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치밥’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