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 단독 노선 운항으로 한 층 합리적이고 다양한 스케줄 선택권 제공

이스타항공이 12월 21일 LCC 단독으로 일본 규슈 미야자키 정기편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이스타항공은 12월 21일부터 인천-미야자키 노선에 항공기를 투입해 주 3회(화, 목, 토) 운항을 실시한다. 

인천-미야자키 노선 스케줄의 경우, 출발편(ZE661)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35분 출발하여 미야자키 공항에 오전 11시 도착하며 귀국편(ZE662)은 미야자키공항에서 오후12시에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에 오후 1시 40분 도착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일본 미야자키 정기편 취항으로 11월 신규 취항한 가고시마를 포함하여 총 8개 일본노선(△인천-미야자키 △인천-가고시마 △인천-삿포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오사카(간사이), △인천-오키나와, △인천-후쿠오카, △부산-오사카(간사이))을 운영하게 되며, 아울러 내년 1월에는 일본 오이타 신규취항을 앞두고 있다.

미야자키 노선은 국내 대형사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노선으로 이번 이스타항공의 정기편 신규 취항으로 고객들에게 한 층 합리적이고 다양한 스케줄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미야자키 현청에 따르면 현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TOP 4 관광지로는 다카치호 협곡, 사이토바루 고분군, 우도신궁, 아오시마(청도)로 신화의 고장이라고 불릴만한 뛰어난 경치로 관광객의 수요 충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시아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미야자키는 연 평균 기온이 온화하여 한 겨울에도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해당 노선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 웹과 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예약센터(1544-0080)와 주요 여행사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