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문화지구 누에, 문화예술과 과학이 만나는 융·복합 콘텐츠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재)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nu-e)가 한국창의과학진흥원 호남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및 관련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26일 복합문화지구 누에(nu-e)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교류협력·발전을 위한 우호적 관계 확립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프로그램 수행을 위한 연계활동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 체결에 따라 복합문화지구 누에(nu-e)는 다양한 융·복합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진행과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며 이후 한국창의과학진흥원 호남센터와 함께 연계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복합문화지구 누에(nu-e)의 임승한 단장은 “복합문화지구 누에(nu-e)는 올해 전라북도 관광문화재단과 진행하는 2017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등을 통해 융복합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폭넓은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개발과 창의적 인재 양성 등 다각도로 협력을 확대해나갔으면 한다”는 바램을 밝혔다.

협약식에는 복합문화지구 누에 임승한 사업단장과 한국창의과학진흥원 호남센터 박인선 센터장, 완주문화재단 이상덕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