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신나는 예술여행, 전라북도 장수군에 문화를 선물하다
- 순회대상지역 아동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및 지역주민 대상 무료공연
- 장수 한누리전당 소공연장 내에서 오는 27일 마당극 공연 <해님달님> 개최

 

◆아시테지 한국본부, ‘2017 신나는 예술여행-대규모공연 순회사업’ 주관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이사장: 김숙희, 이하 아시테지 한국본부)가 ‘2017 신나는 예술여행-대규모공연 순회사업’의 일환으로 가족극 <해님달님>을 장수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27일 공연한다.

<2017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장수군 거주 아동청소년 및 거주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연극 <해님달님>공연

극단 예가는 연극적 해석이 뛰어난 실력있는 단원들이 모여 다양한 작품을 올리는 창작집단이다.

마당극을 포함한 여럿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어내는 예가가 이번에 선보일 연극은 <해님달님> 이다.

해와 달이 된 오누이를 모티브로 내용을 각색해서 가족 간의 사랑을 주제로 담았고, 흥겨운 사물놀이로 모든 관객이 흥겹게 어울릴 수 있는 마당놀이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연극을 발전시키고, 아동청소년을 위한 전문극단의 교육과 지도에 힘쓰며, 국제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1982년 설립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