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론부터 실습까지! 색보정 기초 교육프로그램 

전주영화제작소에서는 2017년도 한 해 동안 영화·영상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촬영, 편집, 색보정과 관련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상·하반기에 진행된 편집, 촬영 교육프로그램 모두 교육생들의 뜨거운 관심 아래 진행됐으며, 이론뿐만 아니라 실습 위주의 강의로 진행돼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편집, 촬영 교육프롬그램의 뒤를 이어 진행되는 “색보정 기초 교육프로그램”은 다년간 영상 후반제작의 슈퍼바이저로 활동하고 있는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 미디어개발실의 윤준호 실장이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은 Color Grading에 대한 기초개념과 Digital Workflow 개념들을 배울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Mistika Color Grading 실습이 진행 될 예정이다.

“색보정 기초 교육프로그램”은 오는 10월 2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주말동안 진행된다. 신청기간은 9월 27일부터 10월 17일 15:00까지 E-mail 접수로 진행되며, 조기마감 될 수도 있다.

2017 색보정 기초 교육 프로그램의 접수기간은 9월 27일 수요일부터 10월 17일 화요일 15시까지이다. E-mail 접수만 가능하며, 지원동기 기준으로 서류 검토 후 선정예정이다. 제출 서류는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theque.jiff.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