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을 바꾸는 생생도민 공모 추진 
- 자유주제, 격차해소, 생애맞춤 등 3개 분야, 9월 7일부터 27일까지 공모
- 효과성, 실현가능성, 창의성 등 검토 후 2018년도 평생학습 사업에 반영 예정

전라북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 강현직)은 평생학습과 관련된 도민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도민의 제안을 평생학습 정책과 사업에 적극 반영하고자 추진되는 이번 '전북을 바꾸는 생생도민' 공모는 평생학습이 펼쳐지는 일선 현장인 평생학습 관련 기관은 물론 전북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프로그램의 종류, 대상, 기간 등에 구애받지 않는‘자유주제’분야, 다문화가정, 노인, 외국인 노동자, 학교 밖 청소년 등 학습소외계층의 평생학습 격차해소를 위한 ‘격차해소’분야, 은퇴자, 취업 취약계층의 학습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생애 맞춤’분야 등 3개 분야이다. 공모기간은 9월 7일부터 9월 27일까지이다.

제안된 프로그램은 효과성, 실현 가능성, 창의성 등을 면밀히 검토해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시상하고, 전라북도와 전라북도평생교육진흥원의 2018년도 사업에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평생교육진흥원(www://jbdamoa.jeonbuk.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전라북도평생교육진흥원 사업운영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