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 지평선축제를 맞아 지평선가족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이하 농생명센터)는 1일부터 15일까지 2017년 제19회 지평선축제를 맞아 진행되는 지평선가족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평선가족페스티벌은 지평선축제를 주제로 진행되며 농생명센터의 다양한 가족체험 프로그램과 지평선축제의 향토 프로그램 체험을 통한 가족애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지평선가족페스티벌은 지평선축제 프로그램을 미션과 로드맵을 활용해 체험해보는 ‘지평선 가락길’, 야광페이스페인팅 및 쌍룡 횃불 퍼레이드를 체험해보는 ‘신토불이’, 전국 5개의 국립수련원의 특화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가족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는 ‘우리랑 스튜디오’ 등 참가한 가족들에게 풍성한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저녁 시간 가족과 함께 야간 지평선축제를 즐기는 ‘신토불이’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하는 풍등제작, 야광페이스페인팅, 쌍룡 횃불 퍼레이드, 쌍룡 써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져 있어 매년 참가하는 가족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지평선가족페스티벌 캠프는 15일까지 8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지평선축제 기간 중인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캠프와 참가신청 및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농생명센터 홈페이지(nyac.kywa.or.kr)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소년특화수련시설인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신은경, KYWA)이 위탁 운영하는 5개 국립청소년수련시설 중 하나로, 국가에서 설립한 최초의 농생명체험시설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