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명 모집에 약 700여명 지원 ... 58:1 높은 경쟁률 보여

- 약 3개월 간 활동기간 동안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과 체험기회 제공 

 

이스타항공이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스타항공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 2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스타항공 홍보서포터즈는 항공·여행에 관심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처음으로 1기를 선발해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했던 이스타항공은 1기 서포터즈들이 직접 작명한 ‘윙스타(Wing Star)’라는 이름으로 2기를 맞이하게 됐다.

이날 발대식에서 윙스타 2기 대표로 나선 박광호(24) 군은 “지난 윙스타 1기 활동을 했던 친구들의 활동내용을 SNS로 접하면서 이스타항공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관심이 생겨 지원하게 됐다.”며, “윙스타 2기에 선발돼 실제로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도 기대된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윙스타 2기 멤버인 유채영(20) 양은 “평소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을 자주 애용하는 한 고객으로서 윙스타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요즘 대학생들의 여행 소비트렌드는 LCC인 만큼 대학생으로서 이스타항공을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홍보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이스타항공 ‘윙스타’ 2기는 12명 모집에 약 700여명이 지원해 약 58: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항공 서포터즈에 대한 대학생들의 높은 관심도를 나타냈다.

선발된 12명의 서포터즈들은 2017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간 이스타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이스타항공 홍보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노선 탐방 및 직무 체험 기회 등을 갖게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