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 찬 정유년(丁酉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군민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면서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고군분투해 주신 군민들께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군의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년 한 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또한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많은 분들이 실망과 좌절의 시간을 보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나간 일에 얽매여 다가오는 앞날에 매진하지 못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우리가 겪었던 시련은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는 발판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서로 화합하고 배려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으로 보다 희망찬 새해를 만드는데 우리 모두의 역량을 결집해야 할 것입니다.

군의회도 군민이 기대하고 희망하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군민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이며 군민이 활기찬 생활을 영위하고 미래에 대한 밝은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신뢰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항상 군민이 원하는 일이 무엇인지 연구하고 있으며 작은 고충까지 해결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노력하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맡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희망과 다짐으로 맞이하는 새해에 군민 모두가 한 단계 더 도약해 번영의 기틀을 다지면서 고창이 풍요로움과 행복이 가득한 고장으로 나아가기를 간절히 기대해 봅니다.

정유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늘 기쁨과 행복이 넘치기를 기원하면서 뜻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